본문 바로가기

최신M/V

[태연 /별처럼/뮤비] 태연 _더 원 _ 별처럼 뮤비...

소녀시대의 태연과 그의 선배 가수 더원의 듀엣곡 ‘별처럼’이 17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전격 출시 되었습니다.

소녀시대의 태연과 보컬리스트 더원은 17일 공개된 듀엣곡 ‘별처럼’을 조심스럽게 준비하였던것 같네요

더원과 태연은 태연이 소녀시대로 데뷔하기 전 듀엣곡을 한차례 낸 적이 있기도 한데요  2004년 더원은 자신의 앨범에 평소 각별히 아꼈던 태연을 듀엣 상대로 지목해 ‘유 브링 미 조이’를 함께 한적이 있습니다. 그때만 해도 태연은 소녀시대로 정식 데뷔하기 전인 연습생이었습니다.

더원 은 태연의  보컬 선생님겸 선배 로 많이 이끌어 주고 정신적 지주 로써 역할을 한것 같습니다.
이번 앨범으로 더욱 성장 하는 태연의 모습을 보일꺼 같네요  태연 더욱 화이팅 입니다.

 

 

 

 

 

<A href="http://www.linkedtube.com/gUgegF1yrmA3bc44b5ce53bc70eed9d7a596f5a588a.htm" target="_blank">LinkedTube</a>

별처럼  _____ 태연 _더 원

 

(태연)
세상 어느곳에 그대 숨더라도~
나는 그댈 찾아낼 수가 있어요~
그대가 없다면~
그대가 없다면~
내 심장은 뛰지 않으니까~ 음~음~


사랑이라 굳이 말하지 않아도~
마음으로 나는 알수가 있죠~
그대만 있다면~
그대만 있다면~
아무것도 난 필요 없는데~


You're my everything to me(그대는 나의 모든 것)
You're my everything to me(그대는 나의 모든 것)


하늘의 별처럼 환하게 비춰주리~
그대는 나만의 사랑~
영원한 나만의 사랑~
우리 사랑해요~
그대 하나면 난 충분해요~


(더원)
그 무엇과 비교할수 있을까요~
그 무엇과 바꿀수가 있나요~
그대의 사랑을~
그대의 마음을~
그 누가 대신 할수 있나요~


You're my everything to me(그대는 나의 모든 것)
You're my everything to me(그대는 나의 모든 것)


하늘의 별처럼 환하게 비춰주리~
그대는 나만의 사랑~
영원한 나만의 사랑~
우리 사랑해요~
그대 하나면 나 충분해요~


이별하는 일 없을꺼에요~
그대에게 상처주는일~
눈물 흘리게 할일 나 없도록~


(태연)
You're my everything to me(그대는 나의 모든 것)
You're my everything to me(그대는 나의 모든 것)


(더원)
우리 변치마요~
세월이 흐른대도~
그대는 나만의 사랑~
영원한 나만의 사랑~


(태연,더원)
우리 사랑해요~
슬픔 없는 세상에서 우리~

 

 

[동영상:2]

 

 

<A href="http://www.linkedtube.com/h6_bBfRr8Lw7ae8e7ea9e82b0e7b99f0aad7062db8d.htm" target="_blank">LinkedTube</a>

<A href="http://www.linkedtube.com/rtQclYEBpS07987f8768d3f37f651a4d42c1c38b408.htm" target="_blank">LinkedTube</a>

태연  별처럼   뮤직 비디오

 

출처:: 피디팝 최신가요



P 딸기여왕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