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MV]간종욱 - Because Of You_ HD 간종욱 뮤비 (...

간종욱은 82년 생이고요

2001년에 미국 유학 하다가 노래 하려고 한국에 들어 왔다네요

데뷔전  우여곡절을 많이 격은거 같구요

2006년에 앨범은 잘 안된거 같습니다

그러다가  드라마 ost 에 참가하면서

그 이후에 드라마 OST의 황제로 등극했다고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데뷔한지는 7년이나 되었네요

쌍둥이 형 간종우랑 J2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발라드가수 간종욱 말고 여러가수들이 많지만 전 그중에서 제일 잘하는거갔던데..ㅋㅋ

저도 글로리아ost 듣고 노래진짜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그게바로

발라드가수 간종욱 이더군요 ㅋㅋ예전에도 밥줘라는 드라마에서

노래도 반했었는데 그것도역시 간종욱이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가창력은 정말 좋은거 같더 군요

전엔 수염을 길렀던거 같은데 요즘나온 모습은 걍  깔끔하게 나오네요

 이번에 나온 "B.O.Y(Because of you)"라는 노래도 정말 좋더군

군요 열분도  감상해 보세요 ㅋ

 

 

 

 

 

<A href="http://www.linkedtube.com/4CLobgdfQdgb3fc8b2896b3fd7f27f85fabdaa67675.htm" target="_blank">LinkedTube</a>

 

출처:; 딸기여왕의 파일리뷰



P 딸기여왕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