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차이니즈 조디악 (十二生肖 12 Chinese Zodiac Heads 2012) 성룡, 권상우, 요범, 요성동 ,올리버 플랫,유승준

차이니즈 조디악 (十二生肖 12 Chinese Zodiac Heads 2012)  
 
 
액션, 어드벤처  중국  개봉 2013-02-28

홈페이지국내 www.cz12.co.kr 제작/배급㈜조이앤컨텐츠그룹(수입), (주)파란프로덕션(제공)

감독 성룡  출연 성룡, 권상우, 요범, 요성동 ,올리버 플랫,유승준


성룡의 대표작인 <용형호제> 시리즈의 3편격인 영화로 알려진 작품. 보물을 찾아 다니는 이야기로 해외로 유실된 중국 문화재를 되찾고자 하는 염원을 담을 예정으로 성룡이 직접 연출한다. 성룡, 권상우 등 4명의 아시아 스타가 주연을 맡을 예정으로 알려졌다.


영화정보 > 개봉예정영화 > 차이니즈 조디악

 

차이니즈 조디악(12 Chinese Zodiac Heads) 은 총 제작비 9천만의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로 성룡이 직접 감독 및 주연을 맡았으며 호주, 프랑스, 중국 등 전세계를 무대로 한 올 로케이션은 물론 한류 스타 권상우의 가세로 전세계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영화입니다. 특히 라스트 액션씬을 위해 1천만 불을 투입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또 한번 목숨을 건 촬영을 감행한 성룡으로 인해 큰 화제가 되었다. 특히 성룡은 이렇듯 목숨을 건 액션은 이제 더 이상 할 수 없을 것 같다라고 인터뷰에 밝혀 그의 액션 절정의 파이널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기도 하다. 이러한 월드 와이드로 진행될 글로벌 프로젝트에 권상우는 성룡의 파트너로 등장하며 부상을 마다하지 않는 액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에 공개 된 영상에는 권상우의 액션 연기와 함께 다리에 압박 붕대를 감는 모습 등이 공개되어 몸을 아끼지 않는 한류 스타 권상우의 액션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미국 개봉 역시 예정 되어 있어 헐리우드 진출을 위한 반응 역시 기대되고 있다. [차이니즈 조디악]은 세계각국으로 흩어진 12지신 청동상을 찾아 떠나는 액션 어드벤쳐 무비로 인디아나 존스를 떠올리게 하며 전 관객층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전세계 개봉을 준비하고 있어 한류 스타 권상우의 첫 해외 진출작품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반응입니다.


 

 

 

 

 

 

 

 

 

 

 

 

 

 

 

 

 

 

 

 

 

 

 

 

 

 

 

 

 

 

 

 

 

 

 

 

 

 

 

 

 

 

 

 

 

 

 

 

 

 

 

 

 

 

 

 

 

 

 

 

 

 

 

 

 

 

 

 

 

           차이니즈 조디악 바로보기는 피디팝 중복쿠폰으로 무료감상하세요

                                피디팝 중복쿠폰 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