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피디팝중복쿠폰 생성기로받은 피디팝중복쿠폰으로 스마트폰스트리밍서비스 이용하기!!

피디팝중복쿠폰 생성기로받은 피디팝중복쿠폰 스마트폰으로 이용하기


피디팝 중복쿠폰으로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스트리밍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디팝중복쿠폰 생성기바로가기...

 

 

 

다운로드를 받지 않고 바로보기가 되서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

위 첨부되어 있는 주소로 들어가셔서 회원가입도 되고 중복 쿠폰 등록도 가능하답니다

피디팝중복 쿠폰은 100,000포인트를 유효기간 10일동안 이용하시고,

한 개의 쿠폰 번호로 중복 가입이 가능하게 한 것입니다,,

 

 

스트리밍말고 다운을 받아서 보고싶을땐 피디팝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앱이나 스트리밍에서 끊김 없이 바로 감상이 되서 너무 좋습니다.

 

낚시 당하면 기분나쁘고 자동결제 되지 않게 그런사이트들은 인증받으시기 전에 꼭 다시 확인해 보세요


피디팝같이 인지도가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것이 현명하게 웹하드를 이용하는 한 방법일 것입니다.


인지도나 다양한 자료 등을 감안하신다면 제가 자주 이용하는 피디팝 추천해 드립니다 ...

100,000포인트를 10일동안 이용하실 수 있으니 고정 번호 입력하시고 스마트폰으로도 이용해 보세요

 

 

피디팝중복쿠폰및 피디팝무료쿠폰 등록방법

 

피디팝 중복쿠폰 발행기 피디팝 중복쿠폰으로 다운로드 이용시 다운로드가 안되는경우는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개인에 따른 다양한 PC 환경과 새로운 업데이트 등을 통해서 보안 수준이 점점 올라가고,
 
이로 인한 설정등의 변경으로 인해서 피디팝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서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 다음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링크가 되어 있는 글의 경우 붉은색으로 글꼴을 크게 설정했습니다.
 
해당 글을 클릭하시면 관련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윈도우7 64비트를 이용중이시라면 먼저 C:\Program Files (x86)\Internet Explorer 폴더에 있는
 
iexplore.exe 파일을 통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디팝 다운로드 프로그램에서는 현재 크롬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여부를 확인 후 이용해 주십시오.
 
 
 
1. C:\Program Files\pdpopx 폴더에 있는 Uninstall.exe 파일을 실행해서 피디팝 프로그램을
 
완전히 삭제해 주십시오.(64비트 운영체제의 경우 C:\Program Files (x86)\pdpopx 폴더를 확인해 주십시오.)
 2. 인터넷 창을 모두 닫으신 후, 시작 - 제어판 - 인터넷 옵션 - 고급 - 원래대로 를 선택해 주십시오.
 

 
개인설정까지 삭제 체크를 하신 후에, 다시설정을 선택하셔서 인터넷 옵션을 초기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어판 클릭시 인터넷 옵션이 없으실 경우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무료자료실에 있는 강력한 툴바제거기! "툴바 클리너" v0.92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신 후에,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불필요한 툴바를 모두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수없음, 잠깐만 등으로 표기된 툴바)
 
 
4. 백신프로그램의 경우 실시간 감시를 종료 또는 해당 프로그램 종료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5. 방화벽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화벽 차단의 경우 설정 방법
 
윈도우 7 방화벽 차단 설정 방법
 
 
6. 인터넷 익스플로러 9을 이용중이시면, ActiveX 가 차단되어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뉴 모음 중 도구 -> ActiveX 필터링이 체크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체크되어있다면 해제한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7.메뉴모음에 있는 도구 -> SmartScreen필터가 사용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martScreen이 필터 해제로 되어있을 경우 선택해서 해제해 주십시오.
 
 
8. Active X 가 차단된 경우,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작동이 안될수 있습니다.
 
무료자료실에 있는 피디팝 ActiveX 컨트롤러 차단 해제 게시물을 참고하셔서
 
차단된 액티브 엑스를 해제해 주십시오.


 
 
9. 무료자료실에 다운로드 프로그램 게시물을 통해서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압축을 해제 하시고, 피디팝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불러온 이후에 전송시작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종료될경우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저장경로가 정상적이지 못할경우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에 있는 다운로드 지정경로 및 기타설정 게시물을
 
참고해 주셔서 다운로드 저장경로를 변경해 주신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 피디팝 파일이 손상되었을 경우
 
이경우 피디팝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C:\Program Files\pdpopx 폴더에 있는 (64비트 운영체제의 경우에는 C:\Program Files (x86)\pdpopx)
 
Uninstall.exe 를 실행하여 이전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한 후
 
무료자료실에 있는 압축파일을 받아서 압축해제 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3] 공유기와 충돌하였을 경우
 
공유기를 이용중이시라면, 해당 공유기와의 충돌로 인해서 피디팝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공유기를 거치지 말고 인터넷선을 바로 컴퓨터에
 
연결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디팝 모바일 스트리밍에서 구매한 파일 PC에서도 보고싶어요 
  
 
피디팝 모바일 스트리밍은 한번의 구매로 PC와 모바일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재 다운로드 및 다시보기의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 컨텐츠
 
===================================================================================================
- PC에서 다운로드로 결제한 컨텐츠는 모바일에서 72시간동안 무제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에서 바로보기로 결제한 컨텐츠는 PC에서 1회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메뉴>이용내역>내가본자료(일반)에서 [모바일] 및 [웹]에서 받은 파일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재생 가능한 컨텐츠는 제목 앞에 아이콘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받은자료>일반컨텐츠에서 모바일에서 받은 자료를 아이콘을 통해서 확인가능합니다.
 

 
 
■ 제휴 컨텐츠 - 저작권사로부터 책정된 가격으로 결제되는 컨텐츠 입니다.
 
===================================================================================================
- PC에서 다운로드로 결제한 컨텐츠는 모바일에서 24시간동안 무제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에서 바로보기로 결제한 컨텐츠는 PC에서 24시간동안 총 3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메뉴>이용내역>내가본자료(제휴)에서 [모바일] 및 [웹]에서 받은 파일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재생 가능한 컨텐츠는 제목 앞에 아이콘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받은자료>제휴컨텐츠에서 모바일에서 받은 자료를 아이콘을 통해서 확인가능합니다.
 

 

피디팝 중복쿠폰으로 받은  킬리 하젤 섹시 사진 ....

 

 

 

 

 

 

 

 

 

 

 

 

 

 

 

피디팝중복쿠폰과 킬리 하젤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