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후지이 미나(fujii mina)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특별출연

 
후지이 미나(fujii mina)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났다. 생후 10개월만에 일본 지바 현 지바 시로 귀국하였고, 초등학교 4학년때 니가타 현 니가타 시로 이사하였다. 고등학교 입학 후에는 가나가와 현에 거주하고 있다.

학력은 니가타 시립 요리 중학교와 게이오 쇼난 후지사와 고등부, 게이오기주쿠 대학 문학부를 졸업했다.

연예계에 진출하게 된 계기는 9살때 니가타에서 니가타 시민 문화 예술 회관에서 한 행사가 열렸고, 어머니의 권유로 뮤지컬 오디션을 받았다.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재미가 들려 중독되고 1998년부터 스쿠루지와 작은 공녀 세라 등에 출연하였다.

고등학교 진학 후 본격적인 연예 활동을 시작했다. 학업을 같이 하기위해 처음에는 광고로 시작했고, 2005년 출연한 인텔 CF는 호평을 받았다.

2006년 영화 심슨즈로 데뷔하였고, 같은 년도 제 88회 전국 고등학교 야구 선수권 대회의 아사히 신문의 포스터와 "빅터 고시엔 포스터" 캠페인의 이미지 캐릭터로 발탁되었다.

취미는 독서이며, 특기는 피아노와 한국어이다.

 

후지이미나는 11월 6일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극본 장항준, 이지효 연출 홍성창) 2회에 특별출연했다. 이날 후지이미나는 일본 전통의상을 입고 등장해 인형미모를 자랑했다 ..

 

 

 

 

 

 

 

 

 

 

 

 

 

 

 

 

 

후지이 미나 출연  동방신기 - どうして君を好きになってしまったんだろう (어째서 너를 좋아하게 되어버렸을까)

 

후지이 미나 출연 지아 _ 속상해서

             피디팝무료영화100편 보기는 피디팝 무료쿠폰 무등록 코드로 등록하시면 됩니다무등록 십만점 코드

                                                           피디팝무료중복등록쿠폰번호는 0019-3232-6699-458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