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miss A(미쓰에이) 남자 없이 잘 살아(I don't need a man) M/V 가사

미쓰에이 남자 없이 잘 살아(I don't need a man)는 다섯 번째 프로젝트 앨범 '인디펜던트 우먼(Independent Women)'의 타이틀곡 입니다.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이 곡은 열심히 일하고 당당하게 살아가는 여성들의 모습을 담아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남자 없이 잘 살아


miss A  Independent Women Pt.Ⅲ

This is for all the independent ladies
Let's go
 
나는 남자 없이 잘 살아
그러니 자신이 없으면 내 곁에 오지를 마
나는 함부로 날 안 팔아
왜냐면 난
I don't need a man I don't need a man (What?)
I don't need a man I don't need a man (진짜)
I don't need a man I don't need a man (정말)
I don't need a man I don't need a man
나는 남자 없이 잘 잘 살아
 
내 돈으로 방세 다 내
먹고 싶은 거 사 먹고 옷도 사 입고
충분하진 않지만 만족할 줄 알아
그래서 난 나를 사랑해 (hey)
 
부모님의 용돈 내 돈처럼
쓰고 싶지 않아 나이가 많아
손 벌리지 않는 게 당연한 거 아냐
그래서 난 내가 떳떳해 (hey)
 
Boy don't say
내가 챙겨줄게 내가 아껴줄게 No No
Boy don't play
진지하게 올 게 아니면
 
잘난 체는 안돼 딴 데서는
통할지 몰라도 너만큼 나도
잘나진 않았지만 자신감은 넘쳐
그래서 난 나를 사랑해 (hey)
 
내 힘으로 살게 딴 애처럼
부모님 잘 만나 남자 잘 만나
편하게 사는 거 관심이 없어
그래서 난 내가 떳떳해 (hey)
 
Boy don't say
내가 너의 미래 나를 믿고 기대 No No
Boy don't play
나를 존중할 게 아니면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하루 종일 바빠서
밥 한 끼 제대로 못 먹어
하지만 내가 좋아서 한 일이야 돈이야 작지만 다 내 땀이야
남자 친구가 사 준 반지 아니야
내 차 내 옷 내가 벌어서 산 거야
적금 넣고 부모님 용돈 드리고 나서 산 거야
남자 믿고 놀다 남자 떠나면 어떡할 거야
이런 내가 부러워?
부러우면 진 거야

 

[M/V] miss A(미쓰에이) "남자 없이 잘 살아"(I don't need a man)

     최신음악및 피디팝무료영화100편 보기는 피디팝 무료쿠폰 무등록 코드로 등록하시면 됩니다무등록 십만점 코드

                                                                                             피디팝무료중복등록쿠폰번호는 0019-3232-6699-458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