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지드래곤 그 xx M/V가사 G-Dragon 앨범 G-Dragon First Mini Album ‘One Of A Kind'

지드래곤 그 xx M/V가사 G-Dragon 앨범 G-Dragon First Mini Album ‘One Of A Kind' 수록곡

 

 

 

 

 

 

 

 

 

 

 

 

지드래곤 그 xx 가사

 

우연히 길을 걷다 니 남잘 봤어 (yeah I saw him)

혹시나 했던 내 예감이 맞았어 ( I told you)

니가 준 반지를 빼고 한쪽엔 팔짱을 끼고

그냥 여기까지만 말 할게

(I don't wanna hurt you)

 

근데 오히려 너는 내게 화를 내 (Why?)

그는 절대로 그럴리가 없데 (Sure you're right)

나는 네 눈칠 살피고 내가 잘못 본거라고

그래 널 위해 거짓말 할게 (I'm sorry) oh-

 

날 몰라주는 네가 미워

이 기다림이 싫어선 이제 놓으라고

니가 슬퍼할때면 나는 죽을것만 같다고 baby

 

그새끼 보다 내가 못한게 뭐야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그 새낀 너를 사랑 하는게 아냐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거야

 

넌 그사람 얘길 할 땐 행복 해보여 ( you look happy)

그렇게라도 웃으니 좋아보여

그는 정말 사랑한다고 마치 영원할 거라고

믿는 네 모습이 (I don't what to say no more)

 

너의 친구들 모두 그를 잘 알아

훤히 다 보이는데 너만 왜 못봐

They say love his blind oh baby you so blind

제발 헤어지기를 바랄께

 

날 몰라 주는 네가 미워

이 기다림이 싫어선 이제 놓으라고

네가 슬퍼할때면 나는 죽을것만 같다고 baby

 

그새끼 보다 내가 못한게 뭐야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그 새낀 너를 사랑 하는게 아냐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거야

 

yeah- 비싼 차 예쁜 옷 고급 레스토랑 넌 잘 어울려

하지만 네 옆 그 x는 정말 아냐 너랑은 안 어울려

네 옆에서 거짓미솔 지으며 네 볼과 머릿결을 만지며

속으론 분명 다른 여잘 생각해 어쩜 그럴 수 있니 죄 같애

네가 흘린 눈물 만큼 내가 더 잘해줄게 baby

너 혼자 감당할 아픔 나눠줄래 baby

나 좀 봐달라고 그대 사랑이 왜 나란걸 몰라 (왜 너만 몰라)

 

그새끼 보다 내가 못한게 뭐야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그 새낀 너를 사랑 하는게 아냐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거야

 

그새끼 보다 내가 못한게 뭐야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그 새낀 너를 사랑 하는게 아냐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거야

 

그 XX 는 앞서 공개된 'ONE OF A KIND'에 이은 지드래곤의 새 앨범 선공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짝사랑하는 여인이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않아 상처받은 심정을 담아냈습니다.

그XX 의 뮤직비디오는 YG의 신인 걸그룹 멤버로 알려진 김제니가 출연하였으며, 지드래곤은 1인2역을 맡아 감성적인 연기를 소화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