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깔깔깔 희망버스 Jinsuk & Me, 2012 감독 이수정 /깔깔깔 희망버스 뮤직비디오 Jinsuk & Me(M/V)

깔깔깔 희망버스 Jinsuk & Me, 2012

한국  다큐멘터리

감독 이수정


나는 대체로 편안하게 살고 있었다. 그 버스를 타기 전까지는…. 하지만 2011년 6월, 버스를 타면서부터 내 일상은 뒤집어졌다. 처음엔 단순한 탑승객이었다. 다른 사람들처럼 미안했고, 보고 싶었고,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었다. 나는 그 놀라운 장면의 주인공들을 카메라에 담기 시작했다. 희망을 만들어가는 사람들, 버스를 만들고 버스에 탄 사람들, 그리고 언제까지일지 모를 고공농성을 몇 달째 이어가는 김진숙과 크레인을 지키는 노동자들. 저 멀리 높고 위태로운 곳에 있는 그녀는 트위터로 세상 사람들과 소통하며 친구가 되었다. 나도 어느 새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사랑은 그 한 사람을 넘어 모두에게로 번져갔다. 불가능해 보였던 싸움은 사랑과 희망을 믿게 되면서 가능해졌다.


(2012년 1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깔깔깔 희망버스다음영화 

 

 

 

 

 

 

 

 

 

 

 

 

 

 

 

 

 

 

깔깔깔 희망버스 뮤직비디오 Jinsuk & Me(M/V)

2011 한진중공업 정리해고 철회 투쟁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희망버스의 탑승객 이야기를

그린 다큐멘터리 깔깔깔 희망버스 홍보 뮤직비디오 1탄

깔깔깔 희망버스 무료보기는 피디팝 무료쿠폰번호를 이용하시면 영화100편이 무료입니다..피디팝 무료쿠폰번호 0019-3232-6699-4589  중복등록번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