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예고편 출연고수희 (형수 역, 이무생 (경태 역), 티나 (주리 역), 심재균 (판섭 역), 김정석 (소보로 역)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 봉만대 감독 “작정하고 야하게 찍었다”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섹거비)는 봉만대 감독이 사비를 들여 찍은 저예산 에로 영화입니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이야기, 찍어보고 싶었던 화면을 자유롭게 연출했다고 하는데요 . 그래서 섹거비는 자연스럽고 투박한 정서가 나타난 영화이며 아이폰 4로 30%가량을 찍었다고 합니다 ..심의반려라는 악제도 있었지만 예술영화로 인정받아서 예술 영화전용관에서 상영된다고 합니다...............................................................

 

 

 

 

 

 

 

 

 

 

 

 

이전이전

피디팝 중복무료쿠폰 번호는 0019-3232-6699-4589 (중복등록 번호)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 테이프 (2012)  

한국  89 분  개봉 2012-07-12  제작/배급㈜스넵쏘울(제작), ㈜스넵쏘울(배급)

감독봉만대

출연  고수희 (형수 역), 이무생 (경태 역), 티나 (주리 역), 심재균 (판섭 역), 김정석 (소보로 역)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 테이프 줄거리....

 포르노 테입의 유통 일번지 청계천 세운상가! 그때 그사람들의 에로틱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1996년. 경태는 청계천 세운상가에서 에로영화 배우 판섭과 함께 불법테이프를 촬영하며 지내던 도중 에로영화 한편을 찍어 한국을 떠나 마카오 유흥업소에서 일을 하려는 주리를 만나게 된다. 경태는 목돈을 마련할 기회가 왔다며 쾌재를 불렀고 판섭 또한 들뜬다. 경태는 테이프 운반책이자 판매책인 다방여자 형수에게 테이프를 전달하고 그 동안 모은 돈으로 비디오방 계약을 형수 몰래 체결한다.이 소식을 들은 사채업자 소보로는 촬영장을 급습하여 경태에게 돈을 모두 빼았고 밀린 금액을 삼일안에 갚으라고한다. 비디오방 잔금 날짜와 더불어 사채금을 갚는 날이 임박하자 경태는 형수에게 돈을 빌리고 형수는 경태에게 일본판 스너프 필름을 주며 가벼운 제안을 하나 한다. 경태는 순수한 마음으로 받아들이지만 이와 반대로 형수의 달콤한 거짓말에 속아 조직원이 되기로 결심한 판섭은 경태 몰래 촬영장에서 소품용 칼이 아닌 실제 칼로 바꿔치기 하는데… 태그라인우리동생은 청계천에서 가장 돈이 되는 사업이 무엇일 것 같은가?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 봉만대 감독 “작정하고 야하게 찍었다”<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이하 <섹거비>)는 봉만대 감독이 사비를 들여 찍은 저예산 에로 영화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이야기, 찍어보고 싶었던 화면을 자유롭게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