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처음 그 날처럼 /나윤권&MC 스나이퍼&더 치얼스- 처음그날처럼MV/가사/ MBC뮤직 <MM Choice> Part.1

나윤권&MC 스나이퍼&더 치얼스- 처음 그 날처럼 ㅡMV/ 가사/MBC뮤직 <MM Choice> Part.1

'대한민국 음악통일'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각 장르별 최고의 뮤지션들이 모여

천재 작곡가 김형석의 노래를 리메이크하는 음원탄생 리얼리티 더블엠 초이스[MM CHOICE].

1기 멤버로 뽑힌 발라드 왕자 나윤권, 힙합 저격수 MC 스나이퍼, 거물급 화려하고 웅장하게 돌아왔습니다.

 

 

처음그날처럼과 함께 펑키 신인 더 치얼스가 드디어 첫 번째 음원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이 함께 부른 노래는 故박용하의 [처음 그 날처럼]

박용하를 가수로서 자리매김하게 만들어 준 최고의 히트곡이

2012년 더블엠 초이스 1기 멤버들과 현악단을 만나 더욱 화려하고 웅장하게 돌아왔습니다.

 

 

 

 

 

 

 

 

 

 

 

 

 

 

 


처음그날처럼 가사- 
 MBC뮤직 <MM Choice> Part.1


가야한다고 어쩔 수 없다고
너의 손 잡은채 나는 울고만 있었지
언젠가는 꼭 돌아올거라고
그땐 우린 서로 웃을 수 있을거라고

긴 기다림은 내겐 사랑을 주지만
너에겐 아픔만 남긴 것 같아
이런 날 용서해
바보같은 날


언젠가 널 다시 만날 그 날이 오면
너를 내품에 안고 말할꺼야
너만이 내가 살아온 이유였다고
너없인 나도 없다고


언젠가 힘든 이 길이 끝이 나는 날
그대 곁에서 내가 눈 감는 날
기억해 나의 사랑은 니가 마지막이였단걸
처음 그 날 처럼..


눈을 감으면 잊어져 버릴까
슬픈 밤에도 쉽게 잠들 수 없었지
꿈에서라도 널 보게 된다면
눈물 흐를까봐 눈을 뜰 수가 없었어


긴 기다림은 내겐 사랑을 주지만
너에겐 아픔만 남긴 것 같아
이런 날 용서해
바보같은 날


언젠가 널 다시 만날 그 날이 오면
너를 내 품에 안고 말할꺼야
너만이 내가 살아온 이유였다고
너없인 나도 없다고


언젠가 힘든 이 길이 끝이 나는 날
그대 곁에서 내가 눈 감는 날
기억해 나의 사랑은 니가 마지막이였단걸
처음 그 날 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