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 불후의 명곡2 알리 - 여러분 감동의 마지막 무대~~!! ★★

★★ 불후의 명곡2 알리 - 여러분 감동의 마지막 무대~~!! ★★

오늘 불후의 명곡2의 가창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던

불후의 명곡의 보석 알리가 마지막 무대를 갖는군요.

새로운 무대마다 늘 변신하려고 노력하고,

듣는이에게 큰 감동을 주었던 알리가

떠난다고 하니 참 많이 안타깝네요.

매주 알리의 모습을 볼 수 없어서 아쉽지만

더 좋은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알리 화이팅!!!

 

 

알리가 처음 불후의 명곡 무대에 섰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이때 가창력에 깜짝 놀랐었는데...

 

 

 

 

정말 '가창력으로 승부하는 가수'라는 말이

알리를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말인 것 같네요.

 

 

 

오늘 부를 노래는 윤복희 선생님의 '여러분'입니다.

실력있는 가수라면 한번 쯤은 도전해봤던 그 노래.

알리의 '여러분'

엄청 기대 됩니다.

알리가 입고 나온 옷이 예전에 '노라노' 라는 디자이너가

윤복희 선생님을 위해 만들어 주었던 바로 그 옷이라는 군요.

 

알리가 불후의 명곡을 떠나며 편지를 썼네요.

아래 사진들 한번 보세요...

 

 

 

 

 

 

 

말 주변이 없어서 편지로 썼다는데

정말 감동적입니다.

 

드디어 알리의 마지막 무대

'여러분'이 시작합니다.

 

 

 

 

 

 

 

 

 

 

 

 

 

 

윤복희 선생님도 많이 감동 받으신 듯 합니다...^^

 

에일리 사진은 예뻐서 하나 넣었습니다..^^

 

 

알리의 '여러분'

박수를 보냅니다.....

 

 

 

 

 

윤복희 선생님이 알리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세워 주시는 군요.

 

 

가슴부분을 약간 수선했다는 말을 궂이 하는 알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