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키롯(Kirot Walls)올가 쿠릴렌코,니네트 타엡,조하르 슈트라우스,리론 레보,헨리 데이빗

키롯(Kirot Walls)은 이스라엘판 델마와 루이스라고 할 수 있는 영화이며  평범한 여성 들이 억압받던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킬러가 됩니다.

피도 눈물도 없는  세상에 총으로 맞선 두여성의 피도 눈물도 없는 모험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주인공인 올가 쿠릴렌코는

007 퀸텀 오브 솔라스에 출연 했었습니다..

 

키롯 Kirot Walls


액션, 드라마 | 이스라엘, 프랑스, 미국 | 109 분 | 개봉 2012-05-24 | 

제작/배급케이앤 엔터테인먼트(배급), 케이앤 엔터테인먼트(수입)

감독   대니 레너

출연    올가 쿠릴렌코 (갈리아 역), 니네트 타엡 (엘리너 역), 조하르 슈트라우스 (엘리너 남편 역), 리론 레보 (로니 역), 헨리 데이빗 (피터 역)

 

 

 

 

 

 

 

 

 

 

 

 

 

 

 

 

 

 

 

 

 

 

 

  

 

 

★★★★★★★★★★★★★★★★★★★★★★★★★★★★★★★★★★★★★★★★★★★★★★★★★★★★★★★★★★★★★★★★★★★★★★★★★★★★★★★★★★★★

 

 

 

 

Olga Kurylenko


올가 쿠릴렌코   1979.11.14  오블리비언 (2013) , 매직 시티 (2012) , 테렌스 맬릭 프로젝트 (가제) (2012)

1979년, 우크라이나 태생. 13세에 모스크바의 지하철에서 캐스팅․디렉터에게 발굴되어 16세부터 프랑스에서 「바크리후&아펠」「헤레나․르빈스타인」「크라랑스」등의 톱 브랜드에 모델로 활동하면서 「 엘」「피가로」「마리 쿠렐」「글래머」등 다수 패션 잡지 표지를 장식하였다.
〈약지의 표본〉(프랑스 개봉 당시 L'annulaire )으로 영화에 처음으로 출연과 동시에 주연으로 화려하게 데뷔하면서 재능 있는 신인배우의 등장을 알렸다. 곧 「사랑해, 파리」에서 “마들린 구역”의 아름다운 뱀파이어를 연기하면서 전세계로부터 주목 받는 여배우 중 한 명으로 성장하고 있다.
 

 
 

 

 

 

 

 

 

 

 

 

 

 

 

★★★★★★★★★★★★★★★★★★★★★★★★★★★★★★★★★★★★★★★★★★★★★★★★★★★★★★★★★★★★★★★★★★★★★★★★★★★★★★★★★★★★

 

 

 

 키롯  줄거리 ..

살아남기위해 나는 킬러가 되었다...


서로를 전혀 알지 못하는 두 여자가 위험한 동네의 낡은 아파트 이층에 마주보며 살고 있다.
갈리아는 인신매매 마피아에게 연루되어 그녀의 의지와 상관없이 킬러로 살고 있다. 그녀가 원하는 건 러시아에 두고 온 친딸을 만나는 것뿐이다. 마트에서 캐셔로 일하고 있는 엘레나는 남편에게 심한 학대를 받고 있다. 그녀는 복권에 당첨되어 남편으로부터 벗어나는 게 꿈이다. 두 여자는 서로 지금의 현실에서 도망쳐야 한다는 의지를 공감하게 되면서 서서히 우정을 쌓게 된다.
갈리아는 빼앗긴 여권을 돌려받기 위한 자신의 마지막 처리 대상이 여자인걸 알게 되자 임무를 거부하고, 끊이지 않는 남편의 폭력에 질린 엘레나는 어느 날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갈리아와 엘레나의 자유를 위한 위험한 탈출이 시작된다.

키롯Kirot Walls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