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Jaymes Stewart)사진 및 스노우화이트앤더 헌츠맨 예고편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Jaymes Stewart)영화배우

출생 1990년 4월 9일 (만 22세), 미국 로스앤젤레스  말띠, 양자리 신체 168cm 데뷔

1999년 TV영화 'The Thirteenth Year'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립니다.

크리스틴 제임스 스튜어트 (Kristen Jaymes Stewart)는  ?

《패닉룸》, 《자투라-스페이스 어드벤처》, 《인 더 랜드 오브 우먼》, 《어드벤처랜드》,

《인투 더 와일드》, 《메신저 - 죽은 자들의 경고》, 《트와일라잇》 등 다수 영화에

출연 했습니다.

요즘에도 너무나 잘나가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새로나올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더 헌츠맨과 프레이킹던 part2 도 대박 나길 기대 합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홈피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백과사전 검색 결과입니다...

 

스튜어트는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고 그 곳에서 자랐다.[1][2][3] 그의 아버지 존 스튜어트는 폭스에서 무대 매니저와 텔레비전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다.[4] 그의 어머니 줄스 만-스튜어트는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스크립터이다. [3] [5][6][7] 캐머런 스튜어트라는 오빠가 있다.[8] 스튜어트는 7학년까지 학교를 다녔고, 그 이후로 통신교육을 받았다.[3] 그 이후로 그녀는 고등학교를 졸업했다.[9]

[편집] 연기 경력스튜어트의 연기 경력은 8살때 어떤 에이전트가 학교 크리스마스 연극에서 그녀의 연기를 본 후부터 시작되었다.[10] 스튜어트의 첫 역할은 디즈니 채널의 텔레비전 작품 《더 서틴스 이어》의 짧고, 대사가 없는 역이었다.[4] 그녀는 그후에 독립영화 《더 세이프티 오브 오브젝츠》에서 한 말괄량이 딸로 등장했다. 스튜어트는 헐리우드 영화 《패닉 룸》에서 이혼한 가정의 우울한 당뇨병 환자인 딸 역으로 주연을 맡았다. 영화는 일반적으로 호평을 받았고 그녀 역시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패닉 룸》의 성공 이후에 스튜어트는 다른 스릴러 영화 《콜드 크릭》에 캐스팅되어 데니스 퀘이드와 섀런 스톤의 딸을 연기했지만, 영화가 흥행에 실패하였다. 그녀가 처음 주연을 맡은 어린이 액션코미디 영화 《캐치 댓 키드》에서는, 맥스 티에리옷과 코빈 블루의 상대역을 연기했다. 또한 스튜어트는 스릴러 영화 《언더토우》에서 릴라 역을 하기도 했다. 지금까지 스튜어트가 가장 비평가들에게 호평을 받은 연기는 아마 로리 할스 앤더슨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텔레비전 영화 《스피크》에서 한 연기일 것이다. 촬영 당시 13세였던 스튜어트는, 강간을 당한 후 거의 입을 열지 않고 엄청난 감정적 혼란을 겪는 신입생인 멜린다 소르디노 역을 연기했다. 그녀는 대사량이 적었음에도 어두운 위트를 잘 표현해 내면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2009년 11월의 스튜어트2005년에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자투라-스페이스 어드벤처》에서 보드게임을 통해서, 집을 제어할 수 없이 우주공간으로 돌진하는 우주선으로 바꾸는 두 남동생에게 무책임한 누나인 리사역을 맡았다. 이 영화는 비평가들에게는 찬사를 받았지만, 스튜어트의 연기는 그녀의 캐릭터가 영화 내내 고정되어 있었다는 지적으로 미디어의 주목을 받지 못했다.[11] 이듬해에는 그리핀 던이 감독한 《피어스 피플》에서 마야 역으로 출연했다. 그 이후에는 초자연 스릴러 영화 《메신저-죽은자들의경고》에서 주연인 제스 솔로몬 역을 맡게 되었다.

2007년, 스튜어트는 멕 라이언과 아담 브로디가 출연한 로맨틱 드라마 《인 더 랜드 오브 위민》에서 10대 루시 하드윅으로 출연했다. 영화는 스튜어트의 연기와 함께 호평과 악평으로 나뉘었다. 같은 해에, 스튜어트는 비평가들에게 갈채를 받은 숀 펜의 번안영화 《인투 더 와일드》에 출연했다. 젊은 모험가 크리스토퍼 맥캔들레스에게 반한 10대 가수 트레이시 역을 연기한 스튜어트는 대체로 호평을 받았다. 살롱닷컴(Salon.com)은 “단단하고 섬세한 연기”라고 평가했고[12], 시카고 트리뷴은 그녀가 “역할의 스케치를 선명하게 잘 해내었다”고 언급했다.[13] 그녀의 연기에 결점이 없는 것은 아니었다. 버라이어티 지의 비평가 데니스 하비는 "스튜어트가 생기 없는 히피 소녀 트레이시를 표현하려고 했는지 아니면 그냥 그렇게 된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다."라고 평했다.[14] 《인투 더 와일드》 이후에 스튜어트는 《점퍼》에서 카메오로 나왔고, 2008년 10월에 개봉한 《왓 저스트 해펀드》에도 출연했다.[15] 그녀는 《더 케이크 이터스》와 《더 옐로 행커치프》라는 독립영화에도 출연했는데, 《더 옐로 행커치프》는 트와일라잇의 힘을 입어 2010년 2월 26일에 2010년 2월 26일 극장에서 리미티드 개봉되었다. 2007년 11월 16일, 서밋 엔터테인먼트는 스튜어트가 스테프니 메이어의 벰파이어 로맨스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트와일라잇》에서 벨라역을 맡을 것이라고 발표했다.[16] 감독 캐서린 하드윅이 비공식적인 스크린 테스트를 통해 그녀에게 마음을 사로잡혔을 때, 스튜어트는 영화 《어드벤처랜드》의 세트에 있었다.[17] 그녀는 뱀파이어 남자친구 에드워드 컬렌역을 맡은 로버트 패틴슨의 상대역으로 출연했다. 2008년 2월부터 제작이 시작되었고 5월에 촬영이 끝나 11월 21일에 미국에서 개봉하였다.[18] 《트와일라잇》의 개봉 후에,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벨라 스완역의 묘사로 MTV 영화제에서 여우연기상을 수상했다. 스튜어트는 이어지는 영화, 《뉴 문》에서 벨라 역으로 다시 등장하였고, 같은 역을 《이클립스》에서도 다시 맡을 것이다.


스튜어트는 《K-11》이라는 영화에서 제이슨 미웨스와 주연을한다고 한다.[5] 스튜어트의 어머니가 감독하고 있는 이 영화는 로스앤젤레스의 한 기숙사에서 촬영되고 있고, 스튜어트는 남자 역을 맡아 연기할 것이라고 한다.[5][19] 스튜어트는 또한 플로리아 시기스몬디가 쓰고 감독한 전기영화 《런어웨이즈》에서 전설적인 여성 록커 조안 제트를 묘사하게 되었다.[20] 스튜어트는 역할을 준비하기 위해 2009년 초에 제트를 만났고, 곧 있을 영화를 위해 한 스튜디오에서 노래들을 미리 녹음하였다.[21] 그녀는 최근에 영국 아카데미상(BAFTA) 오렌지 떠오르는 스타상(The Orange Rising Star Award)을 받았다.[22] 이 상은 영국의 통신회사 오렌지가 후원하고, 영국 아카데미상 심사위원단에 의해서 지명이 되지만, 수상자는 대중들이 문자메시지, 인터넷 혹은 전화를 통해서 투표한 결과로 정해진다. 그녀는 또한 제임스 갠돌피니와 함께 2010년 1월에 선댄스 영화제에서 개봉된 《웰컴 투 더 라일리즈》에서 주연을 했다.

[편집] 사생활스튜어트는 현재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우드랜드 힐스에서 살고 있다. 2008년에 스튜어트는 베니티 페어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스피크》에서 함께 연기했던 로버트 패틴슨과 사귀고 있다고 말했다.[23][24] 스튜어트는 "저는 시드니 대학교에 가고 싶어요. 제 어머니께서 그곳 출신이시죠."라고 말하면서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살면서 일하고 싶다고 했다.[25] 또한 "저는 대학에서 문학을 배우고 싶어요, 작가가 되고 싶거든요. 그러니까, 저는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좋아하지만 프로페셔널 거짓말쟁이로 남은 인생을 사는 것이 제가 하고싶은 모든 것은 아니에요."라고 말하면서 가까운 미래에 대학에 가고 싶다고 밝혔다.[26] 스튜어트는 기타 연주자이며 가수이다.


 

 

 

 

 

 

 

 

 

 

 

 

 

 

 

 

 

 

 

 

 

 

 

 

 

 

 

 

 

 

 

 

 

트와일라잇, 뉴문, 이클립스, 브레이킹 던에 이르기 까지

전세계 소녀들의 부러움과 질투의 대상이 된 크리스틴 스튜어트

 

이번에는 뱀파이어만큼이나 아름다운


검은 머리, 붉은 입술의 여전사 '스노우 화이트' 로 변신한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신작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예고편  

스노우 화이트앤더 헌츠맨 _   크리스틴 스튜어트Snow White and the Huntsman Trailer 2 Official 2012 [1080 HD] Kristen Stewart

최신영화 100편 무료보기는 피디팝 무료쿠폰을 이용하세요 .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