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한나 (hanna)시얼샤 로넌 주연

한나는 어린 소녀 킬러 소재의 영화 러블리본즈에 나왔던 시얼샤 로넌 이 나와서

더욱 관심있게 본 영화 입니다..

 

 
한나는 스토리에 너무 치중하면 안되고.. 예고만 보고 본 시리즈 생각하면 안됩니다.


그럼에도 완전 몰입해서 볼 수 있었던 건  한나라는 영화의 분위기와  소재 가 아니였나 합니다.

 

한나는 약간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같은 분위기가 있어요.

살짝 몽환적이고 살짝 어둡고 한 번씩 더 생각할 여지가 있는 부분들이  있습니디만

여기서 호불호가 갈리는듯 하네요



 

무빙 카메라 워킹도 괜찮았고...제가 좋아하는 방식을 쓰더라구여...
OST도 정말 좋았습니다. 끝나고 음악 다 끝날때까지 들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이 시얼샤 로넌의  연기력은 짱인것 같습니가.
감독이 집어넣은 분위기(약간 몽환적인)를 조금 더 살렸다면..저는 개인적으로 훨씬 후한 점수를 줬을거에요.
일단 주변에는 강추천 중이네요. 제 취향에 맞는 영화라서요  .....

 

 

 

 

 

 

 

 

 

 

 

 

 

 

 

 
기본정보
액션, 스릴러 | 미국, 영국, 독일 | 110| 개봉 2011.04.14
감독
조 라이트
출연
시얼샤 로넌(한나), 에릭 바나(에릭), 케이트 블란쳇(마리사)... 더보기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해외 PG-13 도움말
공식사이트
http://www.hanna2011.co.kr, http://twitter.com/hanna_movie

열여섯 순수하고 치명적인 살인병기

강인한 체력, 치명적인 살인기술, 완벽한 전략! 열여섯 살 소녀 한나(시얼샤 로넌)는 전직 CIA출신 아버지 에릭(에릭 바나)에 의해 완벽한 살인 병기로 키워진다. 극비리에 진행시킨 위험한 임무가 시작된 순간 에릭과 헤어지게 되고, 급기야 정보기관에 납치당한다. 조직의 비밀기지에서 치명적인 기술로 탈출을 시도하는 한나. 이제 그녀는 탄생의 비밀과 그 배후의 거대조직의 음모와 직면하게 되는데.. 지금 그녀의 복수가 시작된다!

 

 
한나 다시보기및  최신영화 다시보기는   안전한 피디팝 무료중복 쿠폰 코드를 이용하시면    100편의 영화를 이용가능합니다,, Code No.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