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다크 섀도우즈 Dark Shadows, 2012 예고편



다크 섀도우즈는 40년전 TV시리즈 였다고 하네요 당시 대단한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다크섀도우 출연진은 머 듣기만해도 쟁쟁하네요


일단 잘 아시는 팀 버튼 감독이고  조니뎁은 잘들 아시겟고  헬레나 본햄 카터 그리고

클로이 모레츠  미셀파이퍼  그리고 문제의 에바 그린이 나옵니다.




다크섀도우즈의 주인공은 바나바 라는 사람인데요, 1700년대에 인기, 부, 권력은

모조리 쥐고 있었던 권력가의 바람둥이었다고합니다.

 


사실 마녀인 안젤리크 부처드(에바 그린) 의 가슴을 찢어버린 바나바는 마녀의 저주에

의해 뱀파이어로 변한후 200년동안 깊은 잠에 빠져있었죠.



그리고 1972년에 무덤에서 탈출해 자신의 집으로 돌아오지만 200년 전과 자신의

가족은 완전히 다른 모습인걸 알게 되죠,


바나바는 자신이 과거에 받은 저주때문에 후손들까지 고통받고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정신분석학자인 줄리아 호프만(헬레나 본햄 카터)와 바나바의 후손인

엘리자베스 부인(미셸 파이퍼)는 함께

저주를 풀기위한 실마리를 찾으려하지만 진실을 캐낼수록
 
비밀이 가증된다는 고딕 호러물입니다.




스위니 토드: 어느 잔혹한 이발사 이야기  에 동반출연한 조니뎁과 헬레나 

이 영화 목자르는 거 만 생각 나네요 ㄷㄷㄷ




헬레나 본햄 카터는 조니뎁과 호흡을 많이 맞췄네요..



 다크 섀도우





미셀 파이퍼도 많이 늙었네요 ..




조니뎁을 파경에 이르게 만든 장본인  에바그린  퍼펙트센스에서 이완맥그리거와 함께 나왔었죠.




클로이 모레츠는 영화 휴고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는데요 연짱 작품을 하고잇네요 이제는 지명도 있는 배우가 되어가고  있네요






최신 영화 다시보기는 피디팝 고정중복 쿠폰 코드를 이용하시면 100편정도 무료이용할 수 있습니다,,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