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소녀시대]소녀시대 서현 새앨범 오나의 여신님 티져영상 _소녀시대서현 너무 예쁨

정말 장난 아니게 예쁘네요 소녀시대 서현 여신등극 입니다 역시 이번앨범도 대박 예감이네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지욤

역쉬 소녀시대서현은 소녀시대의 꽃이 아닐까욤 ㅋㅋ_ 출처::피디팝 파일공유사이트 자료실제공
조은지 기자] 9월6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하는 트랙스(TRAX)의 타이틀 곡 ‘오! 나의 여신님’의 뮤직비디오가 오는 9월2일 공개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의 연출로, 지난 8월 중순 경기도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되었으며, ‘오! 나의 여신님’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소녀시대 서현이 특별 출연해 노래의 분위기를 한층 배가 시킨다.

특히 미니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신부로 변신한 서현의 모습과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의 보컬, 곡 분위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미 지난 30일 티저 영상 공개 후 화제가 되고 있는 트랙스의 신곡 ‘오! 나의 여신님’은 금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트랙스는 9월3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 오! 나의 여신님’의 첫 무대를 공개하며, 두 번째 미니 앨범은 9월6일 출시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